카테고리 없음

죽은 상가 살리는방법(어느 공인중개사의 생각)

賢泉가이(젊은 그대) 2021. 4. 15. 14:02

http://blog.daum.net/ejkleader/14251472

죽은 상가 살리는방법(어느 공인중개사의 생각)

 

보통 임대인은 권리금 문제에 관여를 안합니다. 관여를 안해드라도 권리금이 형성됐다는 것은 그만큼 상권 형성이 되어 수익관리가 된다는점이다.

어느 시장이나 상가가 밀집되어 있는 좋은 상권이 형성 된곳이라도 이상하게 장사가 안되고 그런 상가가 항상 있다..이 상가를 번성하게 하는방법

1.먼저 그주변에 상권 분석을 한다(무슨업종.주동선 나이.성별.소득 수준 관계 조사.입점하려는 상가 앞에서 약2주정도 직접 검수)

2.상권분석후 상가가 주변상가와 인테리아가 적정한지 체크.

3.본상가가 주변에 동선에 적합한 업종인가 파악.

4.임점 하려는 상가가 본인이 영업 하려는 직종 평수가 가능 한가 확인

5.보인이 하려는 사업에 미끼 상품(주변에 시세 보다 싸고 좋은 상품 진열)을 진열하고 품질좋고 좀 비싼 상품은 잘보이는 입지 좋은곳에 포진

6.일단상점 앞으로 통행하는 주 동선 손님들이 관심과 생활내지는 치장 하는데 필요한 악세사리.옷들진열 하고 미끼 상품으로 손님을 이끌며

그 상품으로는 로스가 나고 이익이 창출 덜 되더라도 장사를 한다.

7.우리나라 사람 성품이 물건 하나 사려다가도 마음에 드는 상품.싸고 깔끔한 상품을 사다 보면 그상품에 맞는 다른 상품도 더불어 산다는 상식

(웬만한 큰 매장도 그렇게 장사를 합니다)

8.1층이 어느정도 번성 하면 2층 까지도 식당이나 다른 상가도 손님이 올수 밖에.

임대인도 이상가를 운영 하는 분들에 협조를 본인을 위해 서라도 해야 합니다.왜냐 하면 그 상가 점포가 장사가 잘되면 틀림없이 건물 가격도 올라 가니까요..

일단 상권은 한번 죽으면 다시 번성 하기가 힘듭니다.주변 상권이 상부 상조 할수 있는 상가가 쭉 이어 지는게 좋습니다.오늘은 생백주.내일은 고기....오늘은 화장품.내일은 액서서리.옷등등..모든게 더불어서 하는게 최고.특히 장사에 성공은 독불 장군이 없습니다.

 

다음 아고라 부동산 토론방에 부동산 소식과 정보가 범람하는 그날까지 제 부동산 상식을기고 하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