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명절과며느리

賢泉가이(젊은 그대) 2021. 9. 23. 12:33

언제나 명절이 가까이 다가 오면 며느리들의 고통
힘 들은걸 알면서도 모른는척 하는 남편들

이런 남편 분들중 대다수가 고생을 얘기 하길 꺼려 하고 모르는척 하는 남편을 보고 언제나 부인들은 힘들 면서도 모른척 하는 남편을 남의편 으로 칭한다.

남녀 평등을 외치면서 가정을 지키는 여자들의 고통은 모른척 하며 뒤돌아 선다.남녀 평등을 얘기 하면서. ..

조금만 뒤돌아서 따듯한 말 한마디만 해도 그걸 이해 하고 좋아 할텐데 우리나라 남자들은 그걸 모른척 하면서 남의일 보듯 한다 .
남녀 평등을 얘기 하면서...

남녀의 차이가 어디 있나요. 옛날부터 종교 처럼 내려온
남자 우선 주의가 종교 처럼 내려 와서 그런것 같다.

물고기들이 상황과 필요에 따라 성역활을 바꾸어 가며 살아가는 모습을 쓴 이상해 책에서 말하듯 물고기 눈에는 여자니까,혹은 남자니까 하며 자신의 성역활을 고정시켜 불평등 하게 살아가는 인간들의 세상이 이상하게 보일껍니다.

여성의 활동은 대체적 으로 감성 스럽게 얘기들 하며 남자들은 적극적 이며 활동 적으로 흔히 얘기를 합니다.
실제적 으론 그 반대적 으로 살아 가는 여성도 있지 안요.

지금 세상이 바뀌어 가고 있습니다.여기에 적응을 못하면 아마 결혼 하기가 쉽지는 않을껍니다. 아무리 인물이 뛰어 나더라도 지금 변하여 가는 세태에 적응을 빨리 하는 사람이 앞을 볼줄 아는 현명한 사람이 될테니까요.

세상에 따라 서태에 따라 변해지는 올바른 상식이 아니면 결혼 얘기는 내가 될수 있으니까요.

상부 상조 하고 서로 배려 하는 올바른 현대인 으로 거듭 나시는게 현명한 인간이 될수 있는 건강한 삶을 지속 하는 그런 삶들이 지속 될것 입니다.




 
현천가이
 
음종국한양공인중개사똘똘한 한채 원하시면 전화 주세요.한양공인중개사.031~448~4900.현천 부동산 연구소(방문환영.전화 상담 환영)(명함을 올리면 좋은데 스팸이나.광고 문자가 많이 옵니다)

'현천 부동산 연구소' 밴드로 초대합니다.
"아래 링크를 눌러 들어오세요.
https://band.us/n/a5ad59L6hbL3U
From 음종국(숭사.부동산 학과동문.한양공인중개사)
부동산을연구하는 賢泉(한양공인중개사)
부동산을 연구하며 정보를 공유하고 부동산 리더로 거듭 나겠습니다.

현천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