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름을 알면 가족의 행복이 보인다.♥♥♥♥♥
부부간의 싸움은 칼로 물베기라고 남들은 얘기 한다.부부란 다른 환경과 다른 가족의 특성 속에세 자란 다른 사람들관의 관계를 결혼 이라는 하나의 관계로 묶은 것이다.
그러니 성격이 맞을수도 똑같을수도 없다.
다만 콩깍지 낀 신혼기간은 빼고♥♥♥그이후엔 서로 잘 났다고 부부 싸움을 할수밖에. . .
서로의 다른 생활을 살아온 다름을 알면 그렇지 않을텐데 그게 그시간속에선 자기 행동이 말이 모두 옳다고 생각 하기 때문이다.
그럴수도 있다.
그런데 다른 환경에서 다른 생활속에서 살다가 부부로 같은 환경속에 사니 모든게 다를수 밖에♥♥♥
이럴때 다름의 미학이 필요 하다.먼저 깨달음을 얻은 사람이 이해하려고 노력하고 조금만 배려 하면 감정이 누구러 지고 이해가 될것인데♥★
그래서 부부 싸움은 칼로 물베기라고 어르신들이 얘기 하는건데 모두들 느끼지를 못한다.
사소한 감정 에서 싸움이 이뤄지는것이 부부 싸움인데 여기에 감정이 싹트면 심하게 싸우게 된다.
서로 다른 환경속에서 살아온 다름을 깨달으면 이해가돼고 싸움도 없어 질텐데. . .
서로 이해를 하라는게 아니라 살아온환경이 다르니 생각도 틀리고 하니 상대방 입장에서 서로를 바라 보라는 것이다.천천히★★★부부는 다를수밖에 없다.
그러니 천천히 다름의 미학을 생각 해 가면서 상대방을 쳐다보면 피식 하고 웃음이 나올것이다.
자라난 환경과생각이 다르기 때문에 한가지 행동을 바라보는 마음과생각이 다르기 때문에 싸움을 하는 자신들을 느끼게 될것 이다.모든것이 서로 다르게 살아왔고 다른환경속에서 살았음을 생각 하면 그만큼 부부간의 냉각은 사라질것이다.
서로간의 사소한 감정이 깃든 다름을 알면 말이다.현천가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