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혼의 이혼
황혼의 이혼
힘들고 어려운 시기를 참고 인내 하면서 서로를 이해하고 배려 하면서 맞추어 가며 살던 젊은 시절
어느덧 시간이 지나 늙음의 시간이 돌아오면 서로에 대한 인내력이 떨어지고 평생을 힘들게 한 모든 일들이 고깝고 안타까워지게 되지요.
내설음에 옆지기가 왜그리 미워지는지. 젊은 시절에 힘들게하고 속상 하던 일들이 떠오르면서 현재 궁핍한 생활이 이어 지면 더 이혼에 가까워 지더라구요.
가끔 풍부한 경제력에도 철없은 행동을 하는 사람도 있지만요.
모든게 만사지탄 이고 한낮의꿈 이며 인생 자체가 일장춘몽 이랍니다.
조금 힘들더라도 취미등 한가지만이라도 같이 공유 할수 있는길이 있다면 그리 해 보세요.같이 할수 취미등을 같이 할수 있다면 생각과행동이 일치 될수 있어서 좋더라구 합니다.
젊어서 부터 취미 생활등 하나만 이라도 같이 할수 있으면 부부간 금실은 금상 첨화로 좋아 진다 하구요,
늙어서도 정신 차리지 못하고 철없는 짓과 행동이 이어 질때는 거의 황혼 이혼으로 갑니다.
옛날엔 무지하고 경제력이 남자에서 부터 나와서 그러다보니 남자가 생각 한데로 이어졌는데 지금은 여성들이 어디서든지 늙어도 일을 할수 있고 그러니 젊음에 상관없이 여성들의 파워가 쎄어 질수 밖에요
참고 인내 하는삶이 아닌 자기의 생활을 추구 하는 시대가 되었기 때문 입니다.일명 욜로의 생활 즉 나만의 시간 나를 위한 시간을 갖을수 있는 세월이 되었고 한번뿐인 나의 삶을 살줄 아는 지혜가 생겼기 때문 입니다.
황혼의 이혼은 남자에 몰락을 의미 하기도 하지요.그만큼 가부장의 시대가 막을 내리고 여성이 가부장 역할을 하는 시대가 도래 하고 있다는겁니다.여성의 파워가 커지는 시간들 무섭습니다. 어제 부터라도 남자가 조금 옛 시절을 반성 하면서 해로 하는 시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현천가이가
황혼의 이혼을 이어지게 하는 그런일은 없게요.백년 회로 할수있는 시간들을 만드시길 바라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