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의 예찬
청춘의 예찬
청춘은 언제나 희망과 열정이 있고 젊음의 패기와 하고자 하는 힝찬 노력이 보여 져서 보기가 좋다.
그래서 언제나 열정으로 활기차게 사회 활동을 하는 젊은이가 좋아 보인다.
젊음이란?
무엇이든 어떤것 이든 열정으로 다가가서 첫 경제 활동을 시작 할수 있는 세대 이고 그 경제 적인 사회 사업을 하다가 쓰러져도 다시 일어나 사회 사업을 다시 시작 할수 있는 것이 청춘의 특권 이 되기도 하다 오뚜기 처럼 다시 일어나 사회적 일들을 다시 시작 할수도 있으니까?
^왜냐 하면 실패는 성공의 어머니니까!^
청춘의 젊음이 항상 패기와 열정이 담아 있어 무엇이든 도전하고 시작 할수 있으며 . . .
무엇이든 젊음에 하고자 했던 일들을 다시 시작해 있는데 그때 실패의 쓴맛도 맛보고 할수도 있는것 있다 .
결혼을 하고 가정을 이루면 패기를 부릴수 있는 시간과 방법이 한정 될수 밖에 없기 때문이다.
고로 젊음의 청춘이란 어디서 살수도 없는것이며 또한 한번쯤은 다가 오는 세월속의 시간 이기도 하다.
한번뿐인 이젊은의 청춘을 어떻게 활용 하고 도전 해야 하는데 생각이 깊어 진다.
인생사의 성공된 삶과 실패하는 삶의 차이는 열정과패기그리고 성실한 노력의 차이 이기 때문 이라고 생각 한다.
젊음이란 생각에 차이에 있다.나이가 있더라도 할수 있다는 패기와 성실한 정열이 있다면 ^젊음 의 청춘^을 얘기 할수 있다고 생각 해본다.
고로 젊음의 청춘은 나이가 드신 사람들도 외칠수 있다는 것이다.
나도 청춘을 외치고 패기와 정열로 젊을 얘기하고 예찬 할수 있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