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무엇을 위하여 살고 있는 걸까?希望 ...
제가 40대때 생각에 중심을 잡지 못하고 헤메일때 어느분의 추천으로 전국에 유명한 관세음 보살 으로 유명한 절을 찾아 다녔습니다.
속초 낙산사.강화도 보문사.남해 보리암 여수 향일암에 다녀 오고 두타산 관음사.곡성 관음사등 많은곳을 다녀 보았으나 내 자신이 찾고자 하는 깨달음을 얻기 위해 다니곤 했지만 남는건 허무함 밖에 없었습니다.
나 다니 면서 다니는게 얻는게 없는거 같아108배도 하고 마지막 대구 갖바위 부처님 보고 깨달은게 내 자신안에 있다는걸 알게 되었습니다.
내 생각을 행동으로 옮기는 곳에서 내 희망을 찾았고 그희망속에 내자신의 존재가 같이함을 알수가 있었습니다.
쉽게 얘기 해서 내가
찾고 있었던건 내가 잃어 버렸던 希望속에 모든것이 들어 있다 는걸 깨달게 되었습니다.
그때 부터 하고자 하던일 해 보고 싶던일.그리고 내가 해야만 할수 있는 것들이 내가 있을 자리 였다는 것을 깨달았 습니다.
그 이후론 내가 하는일 모두에 최선을 다하고 결과는 하늘에 맏기고 일만 열심히 하였습니다.
내가 있을곳 에서 내가 해야만 할일들 가슴에서만 품고 있던 일들을 하나씩 풀어 가면서 죽음이 다가 올때 까지 최선을 다 해 보려고 나의일에 충실 하고 있습니다.
제가 바랬던 일은 성취를 하였고 이젠 나보다 내 가족.친구그리고 지인들과 함께 나눌수 있는것에 최선을 다해 보려고 하루 하루 생활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가끔은 욕심이라는 덩어리 때문에 지옥의 나락속으로 떨어 지기도 하지만 그래도지금 까지 최선을 다해서 살아가는걸 터득하며 살고 있습니다.
죽음의 문턱에 다다를 때까지 최선을 다해 보면서 살아 보겠습니다.
나는 希望이라는 단어를 가슴에 달고 할수있다는 신념으로 내 다짐 들을 돛단배에 싣고서 저 먼곳 그곳을 향하여 힘차게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 가고 있습니다.
希望이라는 기대감에 대한 좋은 기대들을 가슴에 안고 굳은 다짐으로 목적을 위하여 최선을 다해 뛰어 보겠습니다.
현천가이
음종국한양공인중개사똘똘한 한채 원하시면 전화 주세요.한양공인중개사.031~448~4900.현천 부동산 연구소(방문환영.전화 상담 환영)(명함을 올리면 좋은데 스팸이나.광고 문자가 많이 옵니다)
'현천 부동산 연구소' 밴드로 초대합니다.
"아래 링크를 눌러 들어오세요.
https://band.us/n/a5ad59L6hbL3U
From 음종국(숭사.부동산 학과동문.한양공인중개사)
부동산을연구하는 賢泉(한양공인중개사)
부동산을 연구하며 정보를 공유하고 부동산 리더로 거듭 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