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낙옆 떨어지는 어느날 오후

賢泉가이(젊은 그대) 2021. 10. 22. 17:15

낙옆이 우수수 떨어 지는 가을 어느날 빨간 홍시에 젖어 흩어져 가는 추억의 순간 들이 하나씩 내 가슴 속으로 들어 온다.

언제 인가 부터 멀어져 가는 그녀의 모습을 보면서 떨어져 지는 것이 홍시 처럼 내게서 멀어 지는것 같아 가슴이 여미어 지고
떠나간 그녀와의 추억들에 슬픈 마음이 내 가슴에 가득하게 쌓여져 내 앞에 내려 오는것 같다.

그녀와의 애틋한 만남이 내가슴을 여미게 하고 떨어지는 낙옆속에 쌓여 지는 그녀와의 추억들이 살폿이 내가슴으로 들어 온다.


길가엔 코스모스가 한들거리고 살폿이 떨어 지는 낙옆들과 쌓여 있는 추억들은 빨간 홍시처럼 아련하게 내 가슴속으로 감 어져 오는것 같다.

단풍나무잎이 나풀나풀 떨어지는
모습에 다가오는 그녀와의 소중했던 그날 그시간들이 추억 으로 만들어져 내품에 안겨 오는것 같아 눈시울에 하이얀 눈물이 괴어 온다

그녀와의 소중 했던 순간들이 모두가 지나간 이시간엔 좋은 추억으로 가슴속 깊이 스며 드는것 같다.

모두것 들이 지나간 이시간에 낙옆 밣는 사각 사각 소리가 가슴을 여미어 오고 빠알간 홍시 같은 맛깔 스러움은 사랑을 더욱 더 깊어 지게 내게로 다가 오는것 같다.



 
현천가이
 
음종국한양공인중개사똘똘한 한채 원하시면 전화 주세요.한양공인중개사.031~448~4900.현천 부동산 연구소(방문환영.전화 상담 환영)(명함을 올리면 좋은데 스팸이나.광고 문자가 많이 옵니다)

'현천 부동산 연구소' 밴드로 초대합니다.
"아래 링크를 눌러 들어오세요.
https://band.us/n/a5ad59L6hbL3U
From 음종국(숭사.부동산 학과동문.한양공인중개사)
부동산을연구하는 賢泉(한양공인중개사)
부동산을 연구하며 정보를 공유하고 부동산 리더로 거듭 나겠습니다.